PR

Bico Story

[아주경제] 오마이호텔, KTX 레일텔 패키지로 즐기는 부산여행 타임세일
작성일 2014-10-31 조회 5122



오마이호텔, KTX 레일텔 패키지로 즐기는 부산여행 타임세일

  • 오마이호텔, KTX 레일텔 패키지로 즐기는 부산여행 타임세일 기사의 사진
오마이호텔(대표 이미순)이 호텔과 KTX를 연계한 ‘레일텔 패키지 상품’에 대해 타임세일을 실시한다.

오마이호텔은 오는 30일 부산 ‘건오 씨클라우드 호텔’을 대상으로 객실예약 타임 세일과 서울-부산간 KTX 승차권을 포함한 레일텔 패키지를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오 씨클라우드 호텔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특2급 호텔로 비즈니스 및 레저를 위한 호텔이다. 195여 개의 객실 내에 에어컨, 위성TV, 미니바 등이 있고,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VIPS)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 건물 내 두 개의 호텔이 운영되고 있어 건오 씨클라우드 호텔은 체크인 프론트가 6층에 있다. 조식을 빕스(VIPS)에서 진행된다.

이번 타임세일은 서울-부산간 KTX 2인 왕복티켓을 포함한 레일텔 패키지 상품과 룸 온리(조식 및 기타 패키지 불포함) 상품을 동시에 진행한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투숙 가능일은 다음달 2일부터 12월 12일까지다. 룸타입은 시내전망-슈페리어 더블과 슈페리어 트원룸이다. 매주 토요일과 일부 날짜는 현지 사정상 예약할 수 없다.

KTX 레일텔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이 추가로 1박을 더 원할 경우에는 추가로 룸 온리 상품을 별도 구매 후 예약센터로 문의하면 좌석 확인 후 진행이 가능하다. 이 때 KTX 요금에 대해서는 요일에 따라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주경제
스포츠조선
헤럴드경제
국민일보
NSP통신
CCTV뉴스
아시아뉴스통신
데일리안
일요서울
 
총 9개 언론사에 보도되었습니다.

 

 

이전글 Scheduled maintenance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Scheduled maintenance
다음글 '주변 호텔 찾기 서비스' 종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