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Bico Story

[아시아뉴스통신] 오마이호텔, 서울 더리버사이드호텔 9900원 타임세일
작성일 2014-09-03 조회 6740

 

 오마이호텔, 서울 더리버사이드호텔 9900원 타임세일

 

 
 더 리버사이드 호텔.(사진제공=오마이호텔)

호텔예약사이트 오마이호텔(대표 이미순)은 국내외 호텔을 대상으로 ‘1박 9900원 타임세일’을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비코인 호텔을 시작으로 태국 노보텔 방콕 플래티넘 호텔, 베니키아 호텔 아카시아 등 다양한 호텔을 상대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오마이호텔은 오는 4일 오후 1시 11분부터 1시간 동안 서울 잠원동에 위치한 특2급 호텔 ‘더 리버사이드 호텔(The Riverside Hotel)’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슈페리어 더블룸 1박 기준으로 9900원에 판매하며 숙박과 관련한 추가요금은 없다.

 체크인은 이벤트 당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금, 토요일을 제외한 주중예약이 해당되며 추석 연휴에도 예약과 입실이 가능하다.

 다만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는 제외되며 한정 프로모션 특성상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이번 타임세일 대상 호텔인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휴식을 통한 재충전은 물론 외식, 레저, 문화, 웨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지난 2010년 리뉴얼 개관 이래 다양한 복합 부대시설을 꾸준히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각종 컨퍼런스를 위한 연회홀은 물론 국내 최고 수준의 휘트니스 클럽, 어린 자녀들을 위한 키즈랜드와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남녀 스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고의 요리팀으로 구성된 중식당 ‘따뚱’, 뷔페 레스토랑 ‘더 가든 키친’, 베이커리 ‘더 댈리’ 등 투숙객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음식점들이 입점해 있다.

 한편 오마이호텔은 더 리버사이드 호텔 타임세일과 병행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KTX와 연계한 레일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서울-부산 KTX 왕복 티켓과 부산역 근처에 위치한 ‘토요코인 부산역2(Toyoko Inn Busan Station2)’ 호텔을 결합한 상품이며 99000원에 판매해 여행객들과 비즈니스 수요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마이호텔 홈페이지(www.ohmyhotel.com)나 전화(1566-7005)로 문의 가능하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시아뉴스통신

경향신문

서울경제

아주경제

헤럴드경제

스포츠조선

데일리안

연합뉴스

총 8개 언론사에 노출되었습니다.

 

이전글 Scheduled maintenance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정지 안내Scheduled maintenance
다음글 '주변 호텔 찾기 서비스' 종료 안내